COIN.X-FILE

비트코인 BTC마켓 세력 펌핑이유

암호화폐 코인X파일 | 2018.03.02 19:55

BTC마켓 펌핑이유
어제부터 비트렉스 BTC 마켓에서 코인이 뻠핑이 되기 시작했습니다. 

살루스 코인과 언브레이커블 코인이 대표적인 펌핑 코인이며 살루스 코인은 150% 넘게 가격이 상승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12월 초기와 같은 코인 시장이 곧 돌아올 것이라고 예측하는 사람이 많이 있는데요.


현재 미연방 증권 거래위원회에서 미국에 있는 코인 거래소에 대한 SEC 지침에 대한 조사가 들어갔다고 합니다. USDT 마켓을 USD 마켓으로 변경될 예정이고, 이에 따라서 많은 알트 코인들이 상폐가 될 것이라는 찌라시입니다. 미국 증권 거래위원회에서는 코인 거래소가 미연방 선물 법률을 준수해야 함을 밀고 나가고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코인을 매집하던 세력들이 마지막 설거지로 들어간 것이고요. 그 증거가 홍콩에 있는 바이낸스와 같은 거래소는 펌핑이 전혀 없었으며, 비트렉스에 상장된 코인들만 펌핑이 되었습니다. USDT에서 USD 마켓으로 변동하는 것은 테더 이슈와 관련되어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실제로 어제와 오늘 100% 이상 오른 코인들 살펴보면 비트렉스와 업비트에 상장된 코인이 대부분이며, 다른 거래소는 100% 이상 오른 코인이 없습니다. 대부분이 홍콩에 있는 거래소이기 때문이기도 하고요. 비트렉스에서 상장 폐지 당하면 해당 코인은 P2P 거래 외에는 코인을 팔 방법이 없는 코인이 대다수가 될 것이고, 앞으로도 비트렉스 BTC 마켓 코인의 펌핑이 있을 예정이라는 찌라시입니다.

펌핑의 세력은 미국의 120억원의 계좌가 잠겼다가 최근에 계좌 동결이 풀린 모 펌빙 텔레그램의 방이라는 설이 널리 퍼져있는 상태입니다.

XFILE
2018.03.02 19:55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