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IN.X-FILE

겨울철 베스트 드라이브 코스 / 자동차 드라이브

암호화폐 코인X파일 | 2018.02.03 05:15

▶ 겨울 베스트 드라이브 코스 !

오늘 서울을 비롯한 전국 곳곳에 눈이 내렸다고 합니다. 약간이지만 눈이 내려 쌓인 것을 보니 이제 정말 겨울인 것 같습니다. 회원님들 추운 날씨에 늘 건강 잘 챙기시기 바랍니다. 그렇다고 너무 집에만 계시면 오히려 건강에 안좋다고 하니 주말에는 가까운 곳으로 나들이 다니시기 바랍니다.

겨울철에는 드라이브 가실 때 꼭 그 지역 날씨 상황을 체크 하시고 출발 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빙판길이 많으므로 반드시 안전운전 하세요~^^



■ 강원도 정선 소금강계곡
소금강은 화암팔경 중 제6경으로 화암면 화암1리에서 몰운1리까지 4km 구간에 150m의 기암절벽이 펼쳐져 있습니다. 그 아름다움이 금강산과 같다 하여 소금강이라고 알려진 명승지입니다. 민둥산을 시작으로 정선읍까지 굽이진 길은 가을과 겨울 드라이브 코스로 제격입니다.
구간 1 남면사거리 ~ 한치마을 ~ 화암동굴 (약 24km)
구간 2 화암동굴 ~ 북동마을 ~ 병방치 (약 20km)
구간 3 병방치 ~ 가수리 ~ 신동읍 동강 드라이브 (약 40km)


■ 강원도 영월 주천강~서마니강
원주의 치악산 자락을 지나 영월의 주천, 도천, 무릉 지역을 휘감아 흐르는 서강은 사행천으로 유명합니다. 그 구불거리는 정도가 심해 마치 가운데 부분은 섬처럼 보여 ‘섬 안의 강’으로 부르다 지금의 ‘서마니강’으로 바뀌었다고 합니다. 서마니강을 따라 눈 쌓인 영월의 풍경이 정말 아름답습니다.
구간 1 고판화박물관 ~ 요선정 ~ 법흥계곡 (약 20km)
구간 2 요선정 ~ 섶다리마을 ~ 선돌 (약 40km)


■ 겨울 식도락, 천수만 동부해안도로 일주
홍성IC를 지나 김좌진 장군의 생가에서부터 홍성방조제는 굴, 대하, 키조개 등 겨울 식도락을 즐기기에 충분한 드라이브 코스입니다.
김좌진 장군 생가지 ~ 속동전망대 ~ 남당항 ~ 홍성방조제


■ 양평 두물머리
두물머리는 북한강과 남한강이 만나는 지점입니다. 덕분에 두물머리로 향하는 길은 시원한 물줄기를 따라 드라이브 하기에 좋습니다. 겨울의 두물머리는 예스러움과 함께 고즈넉함이 짙게 묻어나고 커다란 느티나무와 오래된 돛배가 운치를 더해 쓸쓸함이 묻어나는 겨울 감성을 느끼기에 좋습니다.

XFILE
2018.02.03 05:15
COMMENTS

티스토리 툴바